[사진] 티맥스타워 내부 모습(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지난 10월 30일 월요일, TABA 4기 교육생들과 함께 티맥스타워에 방문하였습니다.
'TABA'는 'Tmax AI Bigdata Acadmey'의 준말인 것처럼, 티맥스의 기술과 자원을 활용해 취업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교육입니다.
이 때문에 티맥스는 어떤 기업일지, 티맥스에 취업하기 위해선 어떤 준비를 해야하는지 궁금해하는 교육생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번 기업탐방 프로그램은 이러한 의문들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사진] 티맥스타워 내부 카페(T-Cafe)
티맥스타워 내부에는 연구소 뿐만 아니라 직원 복지를 세심하게 신경쓴 여러 시설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사내 카페부터 식당, 헬스장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부대시설에 교육생 분들의 눈이 생기있게 반짝였습니다.
[사진] 프로젝트 주제 소개(챗봇 서비스, 크롤링 데이터, 이미지 인식 시스템)
연구소 등 내부 시설을 견학 후 다시 1층 미라클룸으로 복귀해 앞으로 2개월 동안 진행될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23년도 TABA 교육과정은 동일한 세 가지 대주제(챗봇 서비스, 크롤링 데이터, 이미지 인식 시스템)로 진행되며,
4기 교육 과정 역시 위와 같은 주제로 교육생들이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현재 프로젝트 조는 10개 조로 구성되었으며, 각각의 조에서 어떤 멋진 결과물이 탄생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사진] 단체 사진을 찍는 TABA 4기 교육생들
이번 기업탐방 프로그램 역시 현업자들의 일터를 견학해 봄으로써 식견을 넓혀가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행사 진행 등에 힘써주신 티맥스티베로 및 TABA 운영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외부 견학 일정에도 성실하게 참여해주신 TABA 4기 교육생 여러분께도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TABA에서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꿈꾸는 모두를 위해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얻어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캠퍼스SW아카데미 #티맥스 #티맥스티베로 #티맥스아카데미 #TABA #소프트웨어 #데이터베이스 #인공지능 #취업연계 #미취업자교육